일본 생활 정보

오사카여행! 아사히맥주공장 투어 내용, 가는 방법, 예약 방법

anzzang 2024. 6. 27. 10:22
반응형

오사카 시내 여행 시 꼭 한 번 가보기 추천드리는 곳 중 하나인 아사히맥주 뮤지엄!

특히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더더 추천드리는데요!

투어 후 정말 신선한(?) 아사히 생맥주를 2잔이나 마실 수 있고 기념품으로 아사히 맥주컵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투어에 대해 좀 더 자세하 알아볼까요?

 

 

 

 

아사히 맥주 뮤지엄?

[기억에 남는 최고의 한 잔을 만날 수 있는 장소]

를 콘셉트로 최고의 상태인 맥주를 제공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체험형 뮤지엄입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론, 술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투어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사히 맥주 뮤지엄 투어

 

  • 요금 : 성인 1000엔, 어린이 300엔
  • 약 90분간 이루어지는 투어로(60분간 뮤지엄 체험, 30분간 맥주 시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 예약은 하루 전 오전까지 가능하며, 기본 만석인 경우가 많으므로 여유를 가지고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1명~6명까지는 인터넷 예약으로 가능, 7명 이상일 경우 전화 예약만 가능합니다.

 

투어 내용

 

투어는 같은 시간대에 예약한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이루어지며, 담당자가 인솔하며 설명을 해줍니다.

수만 개의 병맥주, 캔맥주가 만들어지는 공장 내부의 모습을 볼 수 있으며, 그 외에도 VR기술을 이용한 시어터, 놀이기구를 탄 듯한 3D영상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좀처럼 볼 기회가 없는 공장 내부 모습은 정말 거대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거대한 양의 맥주가 엄청난 속도로 만들어 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또한 한 사람이 매일 350ml의 캔맥주를 마신다 해도 다 마시는데 약 4천 년이 걸리는 양이 들어 있는 거대한 맥주 탱크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그렇게 다양한 시설을 보며 맥주에 관한 설명을 듣다 보니 60분이 금방이더라고요!

그리고 투어의 마지막 하아라이트는 바로 모두가 기다릴 거라 생각되는 맥주 시음!

 

분위기 있는 가게 같은 느낌의 공간에서 약 7종류의 아사히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1인 2잔까지 가능)

또한 약 5가지의 음료수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제대로 된 글라스에 담아주셔서 좋고 맥주와 어울리는 간단한 스낵도 제공된답니다!

저는 차를 운전해서 갔기 때문에 논알코올 맥주를 마셨어요

 

 

일행분들의 맥주를 보니 거품자체가 다르고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맥주를 2잔이나 마신 것만으로도 1000엔은 할 것 같은데 이렇게 아사히 맥주컵도 기념품으로 주십니다!

 

다만, 가고 싶고 하고 싶은 것만은 짧은 여행에서 90분이라는 시간은 길지도 모르니

정말 맥주를 좋아하시거나 뻔하지 않은 새로운 체험을 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투어를 해보면 1,000엔이라는 입장료는 저렴하게 느껴질 만큼 만족스러운 내용이었습니다.

 

 

아사히 맥주 공장 위치

https://maps.app.goo.gl/6qLzW1F8a6YzwaDo6

 

아사히맥주 스이타공장 · 1-45 Nishinoshocho, Suita, Osaka 564-0071 일본

★★★★★ · 기술 박물관

www.google.com

 

공식 홈페이지 예약 사이트 (한국어 지원)

https://www.asahibeer.co.jp/brewery/suita/

 

アサヒビール ミュージアム|吹田工場|アサヒビール

アサヒのビール工場、吹田工場のトップページ。アサヒビール ミュージアムでは記憶に残る最高の一杯を体験いただけます!アサヒスーパードライをはじめ、様々なビールや体験コンテンツ

www.asahibeer.co.jp

 

 

페이지 오른쪽 윗부분 KO를 누르면 한국어 페이지로 전환됩니다.

반응형